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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녀 의류와 액세서리, 향수 등을 내놓아 패션계의 황제로 군림한 `뉴 룩(New Look)`의 창시자인 크리스찬 디올은 패션 세계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디자이너 가운데 한 사람이지만, 실제로는 경력이 매우 짧았습니다. 활동 기간이 단 10년뿐이었는데도, 패션의 역사에서 가장 위대한 이름 가운데 하나로 기록되었죠.
크리스찬 디올(Christian Dior)는 1905년 1월 21일 프랑스의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그림과 의상에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 아버지는 산업가, 어머니는 우아한 여성이었는데, 이러한 어머니는 그의 감각에 깊은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대부분의 청소년기를 파리의 수도 없이 많은 박물관과 미술관을 구경하며 보냈고, 가족의 압력으로 정치 대학 과정을 마친 뒤, 디올은 친구 자크 봉장과 함께 화랑을 개설함으로써 예술계로 복귀했습니다.
크리스찬 디올은 1928년에 미술품 거래상으로 출발했습니다.
그가 건강상의 이유로 그 직업을 그만두지 않을 수 없게 되자 친구들이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을 하도록 격려했고, 그것들 가운데 많은 수가 프랑스 일간지 [르 피가로]에 발표되었습니다.
1938년 디올은 피케의 모드 하우스에 데시나퇴르(데생이나 스타일화를 그리는 사람)로 발을 들여놓았습니다. 그는 후에 피케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그가 처음부터 나를 단순한 우아함으로 인도한 것에 대해 그에게 감사한다.”
디올은 회화에 대한 안목을 갖고 있고. 디올의 브랜드 이미지 라인은 항상 "우아함:과 "단순함"으로 맥을 같이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루미스페이스 명품 브랜드에서 전달코자 하는 로고의 시인성을 디자인의 단순함과 우아함으로 작품으로 승화 될 수 있도록 입체적으로 디자인하여 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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